3쿠션 마스터 1권이 눈에 딱 띄네 ? ㅋㅋㅋ 

2권도 읽긴 했는데 책이 회사에...ㅎㅎ

당구 시작한지 6개월,

그 동안 나의 실력 상승은 .

수지상승 100. 스트록 구사력 +20, 정확한 타점과 규거리 능력 +20, 힘조절과 분리각을 통한 가야시 능력 + 10,
게임 승리를 위한 상대방 심리적 겐세이 능력 +100 ㅋㅋㅋ

푸헐~ 들어간 돈 대략 100만원..............ㅡㅡ 장하다 이범희. 이제 어디가서 당구는 좀 치겠지? ㅋㅋ

서점 한번 털러 가야겠다. 더이상 읽을게 없다.. 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'My > book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리딩으로 리드하라  (0) 2012.01.03
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, 심리학이 서른 살에게 답하다.  (0) 2011.12.27
최근 3달간 읽은 책  (2) 2011.12.24
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  (0) 2011.11.28
유시민의 경제학 카페  (0) 2010.03.25
재미 - 한상복  (0) 2009.12.29
블로그 이미지

웹오피스 개발자 피스티스

사이냅소프트에서 웹오피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

티스토리 툴바